[군산/연어장/맛집] 째보식당(군산여행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 군산시 구영3길 47 / 신창동 4-3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주변이 관광지라서 주차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12시 오픈 / 평일 브레이크타임 3~5시


▶여기 째보식당 주변 군산 신창동은 초원사진관도 있고 한일옥, 한주옥, 이성당 등 맛집이 많은데요. 전 이 중 째보식당을 선택했습니다!! 째보식당은 인스타그램에도 많이 나올 정도로 갬성 넘치는 맛집이었습니다. 공간은 좁지만 바 자리도 있고 오른쪽 방에는 꽤나 테이블이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조명이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 째보식당은 째보간장모둠세트가 대표 메뉴에요. 밥도 2그릇 기본으로 들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단품 메뉴가 정말 많고 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았는데, 일단 처음이니까 대표 메뉴를 먹어보기 위해서 전 째보간장모둠세트를 시켰습니다.


▶위스키, 사케, 와인, 막걸리 등 주류 메뉴도 정말 많더라구요.


▶이렇게 기본으로 밥 2개와 된장국, 사진에는 없지만 기름이 안발라진 구운 김이 나오구요.


▶주메뉴인 모둠세트가 나왔습니다. 간장게장, 전복, 새우, 소라, 연어장 그리고 와사비도 있고 아래쪽에는 매운 고추도 잘라서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또한 새우는 까져 있고 전복, 소라도 정말 먹기 좋게 잘라져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와사비와 고추와 같이 먹으니 너무 느끼하지 않아 좋았구요. 기름이 발라진 김이 아닌 구운 김이 나와서 김에 싸서 간장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름이 오기 전에 여기 째보식당 정말 강추합니다!! 제가 고른 군산 맛집 중에 최고였어요!! 다음에는 가서 모둠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여러 종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