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군산 대야면 카페 - 카페 리즈리 (군산여행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군산 여행을 하실때 정말 강추하는 군산카페 리즈리입니다. 리즈리 카페는 군산 철길마을이나 초원사진관, 이성당 방면과는 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전 군산에 들어가는 길에 동군산 IC에서 빠져서 바로 리즈리 카페를 들리시기를 추천합니다!


전북 군산시 대야면 서만자2길 6 / 전북 군산시 대야면 지경리 698-1



리즈리 카페를 가려면 철도길을 지나야 하는데, 실제로 코레일 기차가 지나가더라구요.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데, 차가 없다면 가기 좀 애매한 위치인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면 바로 옆에 리즈리 카페 입구가 있습니다. 철도길쪽에 입구가 있는데 거긴 막혀있고 주차장쪽으로 와야 입구를 찾으실 수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에는 리즈갤러리라고 해서 초대전도 하고 있었습니다.


▶리즈리 카페는 정원 카페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원이 정말 넓더라구요.


▶정말 정원이 예뻤는데,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너무 어둡게 찍혔네요.


▶리즈리 카페 건물을 주변으로 사방에 정원이 정말 넓게 있더라구요.


▶반대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구요.


▶내부로 들어가보면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데요.


▶엔틱한 인테리어면서도 정말 예쁘더라구요. 천장 부분도 정말 예쁜것 같아요. 외부는 정말 세련된 통유리 인테리어졌지만 내부는 이렇게 원목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런 찻잔 소품도 정말 많구요.


▶좌석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내부 사진입니다. 노보정으로 그냥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림같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메뉴판 사진 하나 더!, 여기 카페 리즈리는 카페면서도 레스토랑에 가까운 메뉴인 것 같아요. 실제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카라멜 마끼아또와 비엔나커피입니다! 맛은 적당히 맛있고 가격은 꽤 되더라구요!


▶정원이 예쁜 카페 리즈리 카페! 군산 여행을 하실때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