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지구/치킨/맛집] 김부성 닭집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00번길 34 / 월계동 877-7



▶드디어 광주 첨단에도 김부성닭집이 생겼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최대한 눈치껏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김부성닭집이 광주에 정말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현재는 동명동, 용봉동, 두암동, 금호동, 진월동, 봉선동 그리고 첨단에 있습니다.


▶김부성닭집을 정말 좋아해서 항상 집에 오는길에 용봉동에서 포장을 해서 왔는데요. 집 가까이 첨단에 생겨서 오랜만에 포장이 아닌 매장에서 바로 먹었습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역시나 치킨집 답게 모든 티비에는 야구가 나오고 빔으로도 야구를 틀어주시더라구요. 또한 룸이 2개 있어서 룸에서도 치킨을 먹으며 야구를 볼 수 있습니다.


▶벽에는 또 이런 명언이 적혀있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저희는 항상 순살 반반을 시켜먹습니다. 마늘치킨도 정말 맛있는데 전 여기 양념을 포기못하겠더라구요!


▶포장이 아닌 매장에서 먹었더니 이런 기본메뉴들이..김부성 최고! 스프랑 떡볶이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항상 집에서 먹으면 샐러드가 부족했는데, 여긴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순살 반반! 바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김부성 닭집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김부성 캔생맥주입니다!


▶요새 치킨집 중에서 전 김부성이 최고인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