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나인픽셀(Ninepixel) 카메라 넥스트랩 사용 후기(디지털카메라, 미러리스, DSLR)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라이카 디럭스 모델을 구입하고 손목스트랩을 사용하는데, 매번 카메라를 찍을때 케이스에서 꺼내서 찍는게 너무 귀찮아서 넥스트랩을 구매하였는데요. 원하는 디자인이 딱 아티산앤아티스트 제품인데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보다가 구입한 제품이 바로 나인픽셀의 넥스트랩입니다.


▶나인픽셀 사이트에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수령하게 되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최고같습니다. 고급 이태리산 가죽과 풍기인견사를 이용해서 제작한 스트랩이라고 하구요. 사이트에 써진 대로 "가격이 낮다고하여 품질까지 저렴한제품이 아닙니다."라는 말이 딱 맞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길이가 있지만 현재는 롱사이즈 레드+블랙만 남아있고 더 이상 추가제작은 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전 2개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넥스트랩을 선택할때 고민했던 점은


첫 번째, 카메라와 스트랩 연결 부분이 고리여야 한다!


두 번째, 연결 부분에 가죽이 있어 카메라에 기스를 보호해주는 제품!


세 번째, 가죽이 아닌 실크스타일의 제품!


네 번째, 고급스러운 색상!


▶그리고 바로 나인픽셀 제품이 제가 원하는 점에 모두 부합하는 스트랩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레드 + 블랙 제품으로 롱사이즈 110cm 제품입니다. 이거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선택권은 없어요!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어서 원래 색상보다 어둡게 나왔지만 정말 예쁜 빨강색상입니다. 가죽부분의 마감과 스티치도 정말 좋구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 퀄리티의 제품을 구매해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품절되기 전에 꼭 구입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