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동명동 카페 - 프레시 카페(PRECI KAFFE)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구 동명동에 아주아주 맛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바로 프레시 카페(PRECI KAFFE)입니다!!


광주 동구 동명로 23-1 / 동명동 200-26 1층



▶동명동 프레시 카페는 서석교회나 동명교회 주차장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그래도 동명교회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게 제일 가까운 것 같습니다.


▶사실은 여기 프레시카페에 갈 생각이 없었는데, 건너편에 펭식당, 펭라면이라는 곳에서 텐동을 먹고 나오는 길에 펭식당 사장님이 영수증을 가지고 프레시카페에 가면 50프로 할인을 해준다고 하셔서 가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디저트와 빵도 많았지만 밥을 방금 먹었기 때문에 패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서플라이나 빈드럭스 언더가 생각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사람들이 정말 많은게 이미 유명하고 맛있는 카페인가봐요. 저만 몰랐던듯ㅠㅠ


▶메뉴판 사진입니다. 확대하셔서 크게 보세요. 여기 프레시 카페의 대표 메뉴는 로얄 밀크티와 콜드프레스 오렌지쥬스라고 해요!


▶전 프레시라떼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빨대로 마시지 말고 그냥 마시는게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가격 대비 양은 정말 작지만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딱 좋은 단맛이었습니다.


▶저만 몰랐던듯한 맛있는 카페 프레시 카페에 방문해보세요! 건너편 펭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50프로 할인이 됩니다!! 커피 종류만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