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북구 첨단지구 카페 - 파스쿠찌 첨단리버사이드DT점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첨단에 위치한 테라스카페 갈라에 가는 길목에 파스쿠찌 첨단리버사이드DT점이 아주아주 크게 생겼습니다.


광주 북구 임방울대로 945 / 신용동 477-12



DT점이라서 그런지 주차장도 매우매우 넓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요새는 이렇게 크게 짓는게 대세인가봐요. 영산강 바로 옆에 있어서 뷰도 정말 좋고 넓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1층에 들어가니까 새건물 냄새가 날 정도로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DT입구와 주차장 입구가 따로 있어서 안막히도 편리하더라구요. 요새는 스타벅스가 아니어도 다들 크게 짓고 예뻐서 갈만한 곳이 많은것 같아요.


▶빵과 디저트 메뉴도 정말 많았는데, 특이한게 피자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1층에는 바 좌석도 있더라구요.


▶1층도 좌석이 꽤 많았는데, 2층은 정말 예쁘고 좌석도 많았습니다. 이렇게 영산강 뷰인 테라스 자리도 있었구요.


▶뷰 보이시나요?! 테라스카페 갈라보다 뷰가 더 좋은것 같아요. 탁 트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바깥을 보는 좌석들이 많았는데, 카페가 서향이라서 그런지 해가 질때 너무 눈이 부셨습니다ㅎ 밤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좋았던게 좌석마다 콘센트가 있는데요. 이쪽은 바깥을 보며 앉는 자리인데 노트북 전용인가봐요. 뚜껑을 옆으로 밀면 콘센트 2개, usb포트 2개가 있구요. 오른쪽에 있는건 무려 무선 충전기입니다!! 그냥 핸드폰 올려만 두면 바로 충전이 된다는..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충전기를 들고 가지 않아도 충전을 할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예전 스타벅스 더종로점에 갔을때 본 자리도 있었습니다. 여기 자리도 물론 콘센트가 있었습니다.


▶길게 좌석들이 있고 뷰가 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긴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 콘센트가 많은 스터디 자리도 있구요.


▶저희가 시킨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 피자입니다. 얼음이 큰 얼음이 아니라 잔얼음이라서 오래 먹기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왠지 여기 와보고 스타벅스 용두DT점은 잘 안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콘센트도 많고 무선충전기도 되고 뷰도 좋고 정말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