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화순 광주근교 카페 - 메종드오브제(Maison de objet)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요새 들어 화순에 자주 놀러가고 있는데요. 화순 메종드오브제는 화순 수림정 식당과 함께 있어요. 그래서 식사를 하고 많이 들리시더라구요.


전남 화순군 화순읍 진각로 152-4 / 신기리 232-1



화순 메종드오브제는 화순 군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공영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화순 메종드오브제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같습니다. 하지만 내부 분위기는 정말 이색적이에요.


▶내부는 조금 어둡지만 고풍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정말 예쁘고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바로 앞에 수림정이라는 식당과 마당을 함께 써서 그런지 식사를 하고 들리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외부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보면 또 느낌이 다릅니다.


▶1층이 조금 어두운 분위기였다면 2층은 정말 밝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여기 메종드오브제는 루프탑도 있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3층이라 꽤 높아서 그런지 경치도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보세요.


▶저희가 시킨 플랫화이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정말 쓰더라구요.


▶메종드오브제는 화순 뿐만 아니라 상무지구에 2호점도 있어요. 광주근교로 나들이를 가시거나 상무지구에 놀러가실때 메종드오브제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