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근교 화순 카페 - 투썸플레이스(동구리, 만연사) / 화순 벚꽃명소 추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화순동구리호수공원점은 화순 만연사 가는 길에 있는 동구리 저수지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남 화순군 화순읍 동구리 128



주차장은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자리가 충분하더라구요. 하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동구리호수로 벚꽃을 구경하러 피크닉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차도 너무 막히고 복잡했습니다.


▶만연사 가는 길을 쭈욱 따라서 올라가다보면 크게 투썸이 보입니다. 주차장은 투썸 지나서 조금만 가면 공영 주차장이 있어요.


▶정말 내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작정하고 만든 투썸 같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중간에 이런 좌석도 있어요.


▶중간 계단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가운데가 뻥 뚤려 있는 3층 구조입니다.


▶2층에도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야외가 잘 보이도록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여기도 2층 테라스입니다. 밖이 시원하게 보여요. 요새는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마실만한 것 같아요.


▶계단을 통해서 3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동구리 호수가 보입니다! 차가 너무 많더라구요.


▶3층 내부 사진입니다. 1층에는 2인석이 많고 2층에는 4인석이 많고 3층에는 긴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3층에도 호수가 보이는 테라스가 크게 있어요.


▶3층 뒷편으로 가면 또 이런 루프탑이 있습니다. 정말 멋지더라구요.


▶루프탑으로 더욱 올라가면 이런 풍경이 있어요!


▶여기 투썸은 1층부터 루프탑까지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음료를 가지고 올라오기 좋더라구요.


▶저희는 의자가 편한 2층으로 다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밖이 너무 복잡해서 그냥 차 다 빠질때 밤까지 기다리다가 내려왔어요.


▶참고로 투썸 콜드브루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 화순 만연사 가는 길에 위치한 동구리호수점 투썸플레이스, 벚꽃도 너무 예쁘고 내부도 너무 예뻐서 만족했습니다!!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