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광주, 화순 벚꽃 명소 추천 - 너릿재옛길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 여행을 다닐때 사진을 찍기 위한 여행도 많기 때문에 왠지 사람이 많은 장소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이들 운천저수지나 상록회관을 방문하시는데, 전 벚꽃을 보기 위해 광주에서 화순 넘어가는 길에 위치한 너릿재옛길을 다녀왔습니다.


▶너릿재옛길을 가시려면 내비게이션 위치를 꽃피는 춘삼월을 찍고 가시면 되요. 그리고 꽃피는 춘삼월 도착하기 바로 전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 정확한 위치를 몰라서 일단 그쪽 방향으로 가보았는데, 딱 가보니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참고로 아래 큰 빨간색 네모가 주차장 위치인데, 주차장까지 가는길도 너무 예뻐서 저는 위쪽 빨간색 네모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너릿재옛길은 벚꽃축제를 할 정도로 벚꽃이 많이 피더라구요. 이렇게 길을 따라서 시골길에 벚꽃이 예쁘게 펴있어요.


▶너릿재옛길은 이전 구 너릿재터널이 뚫리기 전에 광주와 화순을 이어주는 길이라고 해요. 이제는 자전거 통로가 되서 외발 자전거 체험도 할 수 있고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너릿재옛길은 광주 선교동에서 시작해서 끝부분은 너릿재 넘어서인 소아르갤러리, 박스커피와 이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소아르갤러리, 박스커피 쪽은 벚꽃나무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정도 광주 방면에서 산책을 하시고 내려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이외에도 화순 전대병원 바로 앞에 위치한 벚꽃길도 정말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