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4월 피크닉 MD 핸들 피크닉 콜드컵 텀블러 구매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이번 4월을 맞이하여 피크닉 MD 제품 6종을 출시했습니다. 


피크닉 쿨링백, 피크닉 스태킹 컵 세트, 피크닉 에코백, 피크닉 컴프레소, FEJ 피크닉 도트 보온병 500ml, SS 루미 핸들 피크닉 콜드컵 473ml가 바로 피크닉 MD 제품인데요. 그 중에서 SS 루미 핸들 피크닉 콜드컵 473ml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부직포에 포장을 해서 받았는데, 바로 스타벅스에서 개봉을 하였습니다.


▶원래 텀블러 컵을 하나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마침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 겟했는데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다고 해서 더욱 손길이 갔습니다.


▶우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손잡이와 뚜껑이 있는 것이었습니다. 요새 노트북을 자주 써서 그런지 노트북 옆에 컵을 두는게 너무 무서웠는데 손잡이와 뚜껑이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색깔도 전체적으로 너무 예쁘구요. 진짜 컵이 정말 작은데 이게 의외로 473ml나 되었습니다. 콜드컵이라서 그런지 내부가 알차게 음료가 들어가더라구요. 가격은 31,000원..그래도 음료 쿠폰을 하나 받아서 벤티사이즈로 먹었다는데 의의를 두겠습니다.


▶내부와 뚜껑 사진입니다. 뚜껑이 저희가 보통 아는 음료수 재질의 뚜껑입니다.


▶이렇게 빨대도 있구요. 의외로 빨대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 같은 경우에는 자주 씻어주기만 하면 빨대가 오히려 더 편하더라구요.


▶색깔, 크기, 뚜껑, 손잡이 모두 마음에 드는 콜드컵을 오랜만에 겟했습니다!! 이것으로 여름 준비 하나하나씩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