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사용 꿀팁] 애플워치 중고 구매, 판매시 초기화하는 방법(중고거래시 확인할 내용)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애플워치를 중고거래로 구매하거나 판매를 할때 초기화를 진행한 후 구매 또는 판매를 해야 추후에 애플워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워치앱에서 애플워치 초기화하기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가까이 두고 워치 앱 > 나의 시계 > 오른쪽 느낌표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나의 애플워치 찾기를 클릭해주시고 여기에서 꼭 와치 지우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는 컴퓨터를 이용해 아이클라우드를 접속해주시고 나의 기기에서 애플워치를 삭제해주셔도 됩니다!


▶또는 아이폰에서 아이폰 찾기 앱을 들어가셔서 애플워치를 삭제하셔도 됩니다.


2. 애플워치 연결 해제하기


워치앱 > 나의 시계 > 오른쪽 느낌표에서 애플 워치 연결 해제를 통해서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연결을 해제해줍니다.


3. 애플워치 재설정하기


워치앱 > 나의 시계 > 일반 > 재설정을 통해서 애플워치를 재설정, 초기화를 해줍니다.


1. 나의 아이폰 찾기에서 애플워치 삭제하기

2. 애플워치와 아이폰 연결 해제하기

3. 애플워치 재설정(초기화)하기


위 세 가지를 모두 진행해주셔야 다음 분이 애플워치를 아이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판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꼭 3가지를 하고 판매를 하시고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위 세 가지 항목을 꼭 확인하시고 그 자리에서 애플워치를 직접 연결해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