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나주 광주근교 카페 - 파밀리에 / 광주근교 벚꽃 명소 추천 - 영산포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주말에 하늘이 너무 맑아서 광주근교 나주로 벚꽃 구경을 가며 바로 앞에 있는 카페 파밀리에에 다녀왔습니다. 


전남 나주시 영산포로 121 / 전남 나주시 이창동 727-6



나주 카페 파밀리에 앞 영산포 길 따라서 주차할 공간이 매우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우선 카페 파밀라에 앞에 있는 영산포 길을 벚꽃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광주와 광주근교에 다양한 벚꽃 명소들이 있는데요. 여기 나주 영산포도 벚꽃이 정말 장난이 아닌데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영산포 길을 따라서 쭈욱 산책로가 있고 양쪽에 벚꽃이 아주아주 예쁘게 피어있고 윗길 뿐만 아니라 아랫길에도 벚꽃나무가 가득있습니다. 길도 너무 예뻐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찍힙니다!!


▶카페 파밀리에는 영산포 바로 앞에 위치해서 2층 테라스나 3층 루프탑에서 바로 앞 벚꽃이 아주 예쁘게 보입니다!! 완전 강추 포토존이에요!


▶2층과 3층 뿐만 아니라 1층 카페 바로 앞에도 이렇게 테라스 자리가 있습니다.


▶여기 카페 파밀리에는 이 과일이 들어간 물이 정말 유명해요. 기본 물인데 이렇게 과일이 들어 있으니 정말 달고 맛있더라구요. 왠만한 카페 음료보다 맛있습니다.


▶이렇게 룸으로 된 자리도 층마다 있어서 단체로 예약하고 오기 좋아요. 예약을 따로 받아주십니다.


▶작년 이맘때 왔었는데, 그때는 사람이 정말 없었는데, 이번에는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


▶여긴 1층 사진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어봤어요.


▶곳곳에 꽃과 화분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정말 예뻐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글씨가 너무 작아서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저희가 시킨 블루베리 스무디와 바닐라빈 라떼입니다. 바닐라빈 라떼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당근케잌인데 진짜로 당근을 주시더라구요ㅎㅎ


▶벚꽃은 너무 짧아서 지기 전에 얼른 광주근교 나주 영산포로 벚꽃구경 가시고 가시는 길에 바로 앞에 있는 카페 파밀리에도 들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