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담양 광주근교 카페 - 서플라이(SUPPLY)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블로그를 위해서 안가본 카페만 찾아다니다가 오랜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인 담양 서플라이에 다녀왔습니다. 보니까 동명동, 상무지구 서플라이는 이미 블로그에 올렸는데 담양은 없더라구요.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2길 14 / 객사리 229



▶담양 서플라이는 담양 갈비집으로 유명한 승일식당과 가까이 있습니다. 담양 서플라이는 창고형 카페로 주차장은 말할 것도 없이 넓습니다.


▶서플라이 시그니쳐인 포토존입니다.


▶여기 담양 서플라이는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느낌이 달라졌습니다. 여름에는 왠지 창고지만 화분이 많아서 초록초록했는데, 지금은 먼가 더욱 어둡더라구요. 초록초록한게 모두 없어졌습니다.


▶서플라이의 시그니쳐 메뉴인 더치커피입니다. 더치커피 전문점이에요.


▶어두운 만큼 곳곳에 이런 LED가 눈에 띕니다. 여기 선베드에 누울수 있을가요?ㅎ


▶양쪽 벽면에 LED가 있는데 앞에 모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의자들이 있더라구요.


▶창고형 카페의 교과서 같은 천장입니다. 정말 예쁘고 분위기 있는것 같아요.

▶서플라이는 이렇게 샹들리에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동명동 서플라이에 가면 정말 큰 샹들리에가 있죠!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서플라이에서 나오는 노래들도 정말 힙해졌어요!!


▶조퇴하고 가서 그런지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 서플라이는 더치커피가 정말 유명해요.


▶저희가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사과 쥬스입니다.


▶더욱 힙해져서 느낌있는 담양 서플라이 항상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