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광주 사람들이 잘 모르는 벚꽃 명소 추천

▶광주에서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명소에는 운천 저수지, 상록회관, 비엔날레, 중외공원 등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오고 있는 지역이 있는데요. 저처럼 사람들이 많은 곳이나 차가 복잡한 곳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명소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아는 분들도 꽤 있겠지만 오늘까지 가본 결과로는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고 정말 적더라구요.


1. 양산제


광주 북구 양산동에 있는 양산제에 예쁘고 건강한 벚꽃나무들이 정말 많은데요. 여기에 가보니 거의 산책하러 나오신 동네주민들이 많고 벚꽃나무를 보러오신 분들은 적더라구요. 여기 양산제는 주차도 정말 편리하고 주변에 먹자골목이 많아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광주 북구 양산동 양산제



▶양산제는 저수지로 동그랗게 벚꽃나무들이 예쁘게 펴있어요.


▶여기 나무들은 운천저수지에 비해서 조금 건강한 편입니다. 조금 있으면 정말 만개할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고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2. 운암주공 3단지 아파트


독특한 장소입니다. 운암주공 3단지 아파트 내인데요. 오래된 아파트라서 그런지 나무들이 정말정말 건강합니다. 아파트 내부가 좀 복잡한데 동 사이사이마다 건강한 벚꽃나무들이 만개해 있습니다. 여긴 정말 아는 분들만 아는 장소인데, 올해 운암주공아파트는 재건축에 들어가기 때문에 올해 마지막으로 가보실 수 있어서 꼭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 98번길 10 /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252



▶이렇게 동 사이사이마다 벚꽃나무들이 피어있어요.


▶사람들이 정말 적더라구요. 전 광주 최고 벚꽃명소를 뽑으라고 한다면 여길 뽑습니다.


▶제가 사진에 잘 못담아서 그렇지 ㅠㅠ 정말 만개해있습니다.


▶여기 운암주공3단지 벚꽃나무는 올해까지만 즐기실 수 있어서 꼭 빨리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광주 벚꽃 상무지구의 운천저수지나 상록회관, 중외공원, 비엔날레도 좋지만 사람이 적은 양산제, 운암주공3단지도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