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장성 광주근교 카페 - 빌레트상림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함께 조퇴를 하고 광주근교 장성 진원면에 위치한 빌레트상림에 다녀왔습니다.


전남 장성군 진원면 노사로 859 / 상림리 512



빌레트상림은 바로 앞 공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빌레트상림은 수요일 휴무이고 자리가 몇 자리 없어서 부족한 경우가 꽤나 있었습니다.


▶빌레트상림 외관 사진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 꽤나 예쁜 외관이더라구요. 밖에는 의자 2개와 자전거가 있어서 사진 찍기 예뻤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정말 빈티지스럽지만 고급스러웠어요. 오른쪽에는 넓은 소파자리가 있었고 벽면에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자리 테이블이나 의자가 모두 달랐습니다.


▶이런 자리들도 있구요. 거의 2인 테이블이었는데 큰 테이블도 2개 있었습니다.


▶이런 자리들도 있구요. 자리마다 조명이 있어서 그런지 색감이 정말 예뻤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소품들이 가득있었습니다.


▶벽면에도 빈티지하고 예쁜 소품들이 가득차있구요. 정말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있더라구요.


▶이런 작지만 야외자리도 있었습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도 너무 좋고 미세먼지도 전혀 없어서 밖에 있기 딱 좋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독특하게 거울에 메뉴가 써져있어서 사진찍기 조심스럽더라구요ㅎㅎ


▶저희가 시킨 수제 딸코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작지만 예쁜 소품이 가득찬 빌레트상림에 방문해보세요!!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