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이야기] 2019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애플에서 3월 25인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3일 연속으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아이맥 2019, 에어팟2를 공개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이맥과 에어팟은 아쉬웠고 아이패드는 놀라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2019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제 개인적인 견해를 말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애플 홈페이지


2019 아이패드 에어


1. 아이패드 에어에 A12 칩이 들어갔습니다. 물론 아이패드 프로에 들어간 A12와는 성능이 떨어지지만 충분히 좋은 성능입니다.


2. 아이패드 에어의 크기가 10.5인치로 크기가 커졌습니다.


3. 이제는 애플펜슬 1세대와 스마트키보드를 지원합니다.


4. 카툭튀가 아닙니다!


5. 아이패드 프로 2세대와 크기는 같지만 스피커는 2개 뿐입니다.


6. 또한 120hz 주사율이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이니 가볍게 들어주세요.


이제는 아이패드 에어라고 해서 특별히 차이나게 가볍지는 않습니다. 크기는 물론 10.5인치로 늘었구요. 아이패드 프로 2세대에 많이 가까워졌습니다. 애플펜슬, 스마트키보드 지원까지 말이죠. 하지만 에어는 에어이고 프로는 프로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2세대는 같은 크기에 스피커가 4개, 120hz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실제로 겪어보면 엄청난 성능이죠. 스피커 4개, 120hz 주사율은 말이죠. 그냥 넘사벽입니다. 특히나 요새는 많은 사이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 인치를 60만원대에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패드 에어를 사느니 무조건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인치를 구매하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아이패드 에어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아이패드 에어는 자주 업그레이드가 안되기 때문에 지금 A12 칩이 들어갔을때 구매하시면 충분히 돈값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전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인치 추천!! 스피커 4개!! 120주사율!!


아이패드 미니


1. 아이패드 미니에도 A12칩이 들어갔습니다.


2. 크기는 7.9인치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이즈입니다.


3. 심지어 애플펜슬도 지원합니다. 물론 키보드는 없습니다.


4. 카툭튀도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이니 가볍게 들어주세요.


아이패드 미니는 정말 사랑받는 제품이고 기다려오던 제품입니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신 분들은 정말정말 만족하는 제품이죠!! 정말 전 아이패드 미니 강추합니다. 7.9인치의 딱 좋은 사이즈, 업그레이드된 칩 성능, 애플펜슬 지원까지 그리고 이것은 49만9천원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까요. 


아이패드로 생산적인 업무를 많이 하시려면 아이패드 에어보다는 아이패드 프로로 가는 것을 정말 추천드리고 가볍게 메모, 유튜브 등 영상시청의 용도로 사용하시려면 에어보다는 미니를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