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광천동 카페 - KAFE52(카페52)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신세계백화점에 들렸다가 바로 길 건너 광천동에 위치한 카페52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 삼각동 카페52에 갔다가 너무 좋아서 신세계 스타벅스에 가려다가 그냥 조금 걸어 광천동 카페52로 갔습니다.


광주 서구 죽봉대로 103 / 광천동 60-21



광천동 카페52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조금 좁습니다.


▶삼각동 카페52와는 사뭇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삼각동 카페52는 나무색깔로 따뜻한 색깔이었다면 광천동 카페52는 모던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밖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밤에 조명이 켜지면 예쁠것 같습니다.


▶여기도 들어가니까 바로 빵이 있더라구요.


▶식물이 가득했습니다.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유를 보니 카운터 반대편에 꽃집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꽃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뒷 편에도 이렇게 조그만 마당이 있고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식물 정말 많지 않나요?? 큰 거울과 포토존도 있습니다.


▶곳곳에 식물이 가득차 있습니다.


▶동그란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긴 테이블이 있는데요. 긴 테이블 아래에 콘센트가 많아서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하기 딱 좋더라구요. 하지만 전 등받이가 없어서 불편하더라구요ㅎㅎ


▶2층에도 곳곳에 식물이ㅎ 실제로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확대하셔서 크게 보세요.


▶따뜻한 매실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삼각동 카페52와 마찬가지로 여기도 정말 아메리카노가 맛있더라구요.


▶식물로 가득차 생기있는 광천동 카페52에 다녀와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