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로지텍 MX Master 2s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맥북과 어울리는 마우스를 찾다가 사무용 마우스의 끝판왕이라는 로지텍 mx master 2s를 구매하였습니다. 로지텍은 게이밍 라인업과 사무용 라인업이 있는데요. 전 맥북과 함께 쓰려고 사무용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좋은 사양을 갖춘 모델을 선택하였습니다. 


▶또한 전 국내정발제품은 너무 비싸서 병행제품으로 구입을 하였는데, 국내정발제품에 비해서 3만원 가량 저렴하더라구요.


구성제품은 마우스와 유니파잉수신기, 충전선입니다. mx master 2s 제품은 다른 모델과 다르게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충전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아쉬운점은 다른 모델과 다르게 유니파잉 수신기를 넣을수 있는 곳이 없어서 따로 가지고 다녀야 하더라구요. 보통 다른 마우스는 건전지 넣는 곳 옆에 유니파잉수신기를 보관하는 곳이 있는데 말이죠.


▶외관 사진 위주로 말씀드릴게요. 일단 정말 큽니다. 사이즈는 세로 126mm, 가로 85.7mm, 높이 48.4mm로 전 성인남자 중에서도 손이 큰 편에 속하는데 정말 크더라구요. 


▶디자인도 정말 매끄럽게 예쁜 것 같습니다. 바닥면은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로 구성되어 유리, 거친면 등 모든 표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 모습을 보면 아래 충전기를 연결하는 포트가 있습니다. 뒷 모습도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거북이를 보는듯한.


▶전 특히나 엄지손가락을 올릴수있는 면과 그 부분을 눌러서 제스처 버튼을 사용할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전 맥북에서 이 제스처 버튼을 미션컨트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옆면에 있는 버튼을 통해서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버튼으로 사용하구요. 옆에도 휠이 있어서 엑셀 등에서 가로 스크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가 무게감이 꽤 있는데요. 아쉽게도 무게추를 넣거나 빼는 곳이 없어서 조절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꽤나 무게가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엄지손가락 올리는게 정말 편해보이지 않나요?!


외관 위주로 사용후기를 말씀드렸는데요. 다음 글에서는 로지텍 mx master 2s의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