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곡동/게장/맛집] 오늘부터 애간장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삼각동에 있는 카페52에 갔다가 일곡동에 위치한 양념게장, 간장게장 맛집 '오늘부터 애간장'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북구 일곡마을로 121 / 일곡동 911-3



▶일곡동 자연마을에 위치한 오늘부터 애간장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저희는 카페52에 들렸다가 조금 늦게 갔습니다. 주차는 자연마을 부근 길가나 골목에 주차를 해야할것 같아요. 따로 주차장은 없더라구요.


▶셀프 김치전입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김치전을 만들고 간장게장이 나오면 간장에 찍어먹었어요!


▶메뉴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포장을 하면 더 싸더라구요.


▶기본으로 오뎅탕이 나오구요.


▶드디어 기다리면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반반큰소를 시켰는데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도 나와서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고 아래 나오는 솥밥은 기본포함입니다!!


▶너무나도 깔끔하고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간장게장은 진짜 최고였구요. 간장이 너무 맛있어서 오뎅, 김치전 찍어먹고 밥비벼먹으니 너무맛있었습니다. 양념게장도 정말 진한 양념이면서도 그렇게 맵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계란말이를 양념에 찍어먹으니 굳굳!! 제육볶음까지 양도 너무 많아서 솥밥에 해둔 누룽지는 한숟갈 먹고 나왔네요 ㅠㅠ 


▶그리고 너무 많아서 남은양은 양이 얼마든지 포장을 해주셔서 저희는 남아서 포장을 해서 집에 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