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북구 삼각동 카페 - 카페52(KAFE52)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원래 광천동에 있던 카페52가 삼각동에도 오픈을 하였는데요. 일곡동 자연마을에 간 김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북구 설죽로 402 / 삼각동 753-31



따로 인터넷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뒷편에 카페52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52를 지나서 바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어요!!


▶카페52는 길에 지나다가도 딱 눈에 들어올만한 예쁜 건물이에요!


▶나무로 된 큰 문을 지나면 바로 맛있게 생긴 빵들이 맞이해줍니다.


▶창이 커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따뜻하고 요새 다시 추워지고 있는데, 햇빛이 정말 좋더라구요.


▶1층 한쪽켠에는 이렇게 마치 봉선동 카페304가 생각나는 인테리어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햇빛과 나무테이블 색깔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2층 사진입니다. 길게 찍어봤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건 같은 2층인데 반대편 방향에서 길게 찍어본 사진입니다.


▶2층도 통창이라서 그런지 햇빛이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뷰가 그렇게 예쁜건 아니지만 큰 유리에서 햇빛을 받고 있으니 너무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조퇴를 하고 조금 일찍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더욱 좋았구요!


▶전 특히 2층에서 이 부분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벽 위쪽을 꾸며놓은게 너무 예뻤습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그리고 저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림 빈 바닐라입니다. 참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제가 최근에 먹어본 아메리카노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아직 광천동에 있는 카페52는 가보지 않았지만 삼각동 카페52는 주차장도 있고 커피맛, 인테리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