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강좌] 에버노트 정기구독, 정기결제 취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전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40프로 할인받아서 구독을 해서 1년간 잘 써왔는데요. 이번 구독이 끝나면 에버노트를 아에 버릴까 하다가 아르헨티나의 축복에 힘입어 아르헨티나 페소로 결제를 해서 꾸준히 사용하려고 우리나라 정기결제를 이번에 취소했습니다. 우선 취소를 하려면 에버노트 웹버전으로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왼쪽 위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


▶그리고 계정 요약에서 가운데 구독 관리를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베이직, 프리미엄, 비즈니스 중에 선택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여기서 선택을 하면 구독이 바로 끝나는게 아니라 정해진 기간만큼은 프리미엄으로 유지되고 그 후에 바뀌게 됩니다. 베이직을 클릭!


▶그리고 아래로 내려주면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가 있습니다. 클릭!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주구요. 근데 해지를 하려고 보니까 정말 프리미엄 구독에 대한 광고를 정말 많이 하네요. 1년 전에 시작할때에는 원래 이렇지 않았는데.. 힘들긴 하나 봅니다.


▶여기까지 해주시면 이렇게 베이직으로 선택이 완료되어 프리미엄 구독이 끝나면 정기결제, 정기구독이 연장되지 않고 베이직으로 변경이 됩니다!


▶전 프리미엄 구독이 끝나면 아르헨티나로 VPN을 변경해서 저렴하게 다시 구독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