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노대동/맛집] 쌍교숯불갈비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쌍교숯불갈비가 담양 봉산면 본점에 이어 광주송정점 그리고 광주남구점인 노대동에 생겼는데요. 노대동 쌍교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남구 노대동 399



주차장은 아무 넓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쌍교숯불갈비는 담양식갈비중에서 최고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본점에서는 평일에는 예약이 되지만 주말에는 예약이 되지 않아 항상 기다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맛은 최고이구요. 하지만 광주에도 송정동 그리고 노대동에 크게 생겨서 이제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똑같은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일단 건물이 으리으리하고 정말 크더라구요.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쌍교숯불갈비입니다. 여기 노대동에 있는 쌍교도 룸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런데 룸 이름이 진월, 봉선, 방림 이렇게 광주 동 이름을 이용해서 지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확대해 보세요. 저희는 기본 갈비를 시켰습니다.


▶다른 갈비집과 다르게 쌍교는 밑반찬부터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그릇도 정말 고급스럽구요.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갈비입니다. 4인분인데 정말 많지 않나요.


▶쌍교가 광주에 2개나 있어서 이제 기다리지 않고도 같은 맛을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쌍교숯불갈비 남구점을 가셨다면 카페는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한 카페 발리를 추천드립니다!! 카페 발리 리뷰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