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상무지구 카페 - 카페304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결혼식 시즌이 다시 시작되었네요. 결혼식에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카페304에 다녀왔습니다. 상무지구 카페304는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죠!


광주 서구 상무누리로 15 / 마륵동 171-3 1층



상무지구 스테이크로 유명한 2046 팬스테이크 아래층에 위치해있고 뒷편에 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앞쪽에도 주차를 많이 하더라구요. 주말에는 일단 주차단속을 하지 않으니까요.


▶상무지구 카페304는 여기 앞 테라스 자리가 정말 예쁜데요. 요새는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나갈수가 없는 날씨가 되었습니다ㅠㅠ


▶확실히 토요일 점심때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상무지구 카페304는 이렇게 높은 천장과 통유리가 정말 인상적이고 예쁜것 같아요.


▶자리가 정말 따닥따닥 붙어있었는데 사람들이 가득차서 정말 숨막힐정도더라구요.


▶카페304는 이런 빵들을 빼고 이야기하면 섭섭하죠. 정말 빵이 유명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후 저희가 시킨 딸기라떼(6,500원)인데요. 정말 좀 그렇더라구요ㅎ 전평제 앞 스트리트41에서 먹어보고 너무 좋아서 304에서 시켜보았는데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더라구요..조금 그랬습니다..


▶카페304가 신창동, 첨단, 봉선동에도 크게 생겼지만 여전히 상무지구 카페304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딸기라떼는 조금 아쉽..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