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담양 광주근교 카페 - 카페329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광주근교 담양에 카페329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양각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5길 35 / 천변리 329



주차장은 매우 넓더라구요. 그런데 바로 입구쪽에는 다른 식당 주차장이라서 카페329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그쪽 주차장을 잘 찾아서 주차해야 합니다.


▶카페329의 정문은 따로 있지만 옆 주차장에 차를 대고 바로 들어갈 수 있게 쪽문이 있더라구요. 마당이 매우 넓어서 테이블과 좌석도 있는데, 아직 추워서 패스!


▶마당에 생각보다 포토존이 정말 많더라구요. 하늘도 오늘은 정말 맑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외관 모습입니다. 파란색 지붕이 인상적이네요ㅎㅎ 정말 빈티지합니다.


▶바깥은 빈티지했지만 내부는 정말 예쁘더라구요. 일단 사진을 정말 잘 찍었네요.


▶내부 벽면은 시멘트 벽돌로 되어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주더라구요. 보통 적벽돌을 많이 사용하던데 말이죠!!


▶다양한 좌석들이 많고 소파들도 많구요. 일단 햇빛이 잘 들어와서 정말 예뻤습니다.


▶빈티지한 소품도 많구요. 좌석들 수도 정말 많아서 사람들 몰려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포토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큰 거울도 있구요.


▶이런 자리들도 있습니다~


▶메뉴 사진입니다. 클릭해 확대하셔서 보세요!


▶저희가 시킨 흑당라떼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시킨 천변리라떼입니다. 커피잔도 예쁘고 쟁반도 예쁘고 맛도 꽤나 좋았습니다.


▶봄날씨가 찾아온 요즘날에 여기 담양 카페329 정말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