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매월동 카페 - STREET41(스트리트41)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매월동 전평제에 가면 흄만 갔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뒤에 있는 STREET41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서구 전평길 41 / 매월동 750-4



주차장은 넓게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트리트41은 흄 카페 뒷편에 있어서 전평제가 안보일줄 알았는데, 3층까지 있어서 3층에 올라가면 보이더라구요.


▶스트리트41은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뒷편 1층으로 들어가서 1층에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2층 사진입니다. 매우 길다란 인테리어더라구요. 앞에 뷰가 좋은 흄이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주말이었거든요.


▶여기 스트리트41의 강점은 이 테라스인것 같아요. 테라스가 정말 잘되어 있더라구요. 2층에서 테라스로 나갈수 있는데, 정말정말 넓고 예뻤습니다. 뷰는 논밭뷰였지만 말이죠ㅎ


▶인스타에서 자주 보았던 사진이 여기 2층 테라스에 있더라구요. 테라스에서 전평제가 안보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3층 사진입니다. 2층은 테이블들이 많았다면 3층에는 룸처럼 칸이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편하게 누워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3층에는 이렇게 큰 방도 있었습니다. 8인 이상이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아이들 데려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 사진입니다. 확대하셔서 크게 보세요!!


▶저희가 시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 입니다. 딸기라떼 너무 맛있더라구요. 정말 강추합니다!! 또 여기 브런치도 종류가 많아서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 정말 봄이 왔는지 날씨도 풀리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전평제에서 산책도 하고 스트리트41에 가셔서 커피도 한잔 하시는 좋은 2월 마무리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