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남구 노대동 카페 - 카페 발리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담양에 있는 쌍교숯불갈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노대동에 생긴 쌍교숯불갈비를 갔는데요. 바로 옆 노대장어 건물 3층에 카페 발리가 있길래 가보았습니다. 정말 이색적이고 독특하고 예쁜 카페였습니다.


광주 남구 효덕로 122 / 노대동 400



네이버에는 카페 발리로 나오고 저도 봤을때는 카페 발리였는데, 다음 지도에는 카페 빌리라고 나오네요. 수정이 필요할듯 합니다. 건물 1층에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구요. 같은 건물인 노대장어에서 식사를 하면 커피를 할인해주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카페가 너무 예쁘고 다양한 컨셉의 좌석들이 많아서 사진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일단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좌식 자리들이 길게 있습니다. 정말 넓더라구요.


▶가운데 소파자리도 있구요. 전체적인 모습은 정말 긴 건물에 자리마다 특색이 있습니다.


▶이렇게 가운데에는 소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실제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많이 비쌌습니다.


▶조금 칸막이로 나누어져 창가쪽에 자리가 길게 있었는데 자리마다 특색이 있더라구요. 모두 달랐습니다.


▶이런 앉기 부담스러운 자리도 있구요. 벽에는 액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소품들이 비싸진 하지만 정말 독특한게 많더라구요.


▶전 이 자리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창가쪽 자리에서 창가쪽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더라구요.

▶이런 자리도 있구요. 피아노도 크게 있더라구요.


▶정말 이색적이지 않나요? 밤에 오니까 몽환적이고 느낌있더라구요.


▶여긴 흡연실인데요. 흡연실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음료 사진은 까먹었습니다ㅠㅠ 커피맛은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는 맛있었지만 양이 너무 적었구요. 제철과일을 사용한 과일쥬스와 스무디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색적이고 너무 예쁜 카페 발리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