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화순 광주근교 카페 - 수만리커피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화순에 마침 들를 일이 생겨 갔다가 여자친구와 화순 뷰가 좋기로 아주아주 유명한 수만리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보았는데 유명한 이유가 있더군요!!


전남 화순군 화순읍 안양산로 616-2 / 수만리 287-9



수만리커피는 꽤나 올라가더라구요. 무등산장을 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인스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외관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니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바깥이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성벽을 보는듯한 구조인데, 이건 정말 누가 만든걸까요.. 너무 독특하고 예뻤습니다.


▶작은 연못도 있고 뷰가 정말 장난 아니었습니다. 이래서 수만리수만리하는구나 했습니다. 오펜스파트2도 좋고 포레스트96도 좋았는데, 정말 수만리가 화순 원탑인것 같습니다.


▶앞쪽에도 주차장이 있고 뒤쪽에도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커피는 2층에서 주문을 하는 구조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이런 빈티지한 소품들이 가득해요. 사장님이 스피커를 좋아하시나 봐요.


▶다른 벽면에도 스피커가 가득합니다. 수만리 안에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데, 처음에는 잠이 오는지 움직이지도 않다가 나중에는 깨서 돌아다니더라구요.


▶통창문으로 된 구조라서 그런지 햇빛도 정말 예쁘게 들어오고 사진이 정말 예쁘게 찍혀요. 노보정으로 그냥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평일 3시인데도 사람이 가득차있어서 1층으로 내려가고 싶었는데, 평일에는 1층을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천장도 정말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렇게 2층에 테라스가 넓게 있어서 경치보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정말 날씨가 애매한 날씨입니다. 미세먼지도 많고 날씨도 춥고.. 정말 봄, 가을 되서 창문 열고 테라스 오픈하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줄 서서 찍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드립커피가 있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연유커피와 한라봉꿀차, 레몬파운드케이크입니다. 한라봉꿀차를 마시면서 테라스에 있었는데.. 정말로 벌이 3마리가 날라오더라구요.


▶오늘 수만리커피에 다녀와서 왜 화순카페하면 수만리수만리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뷰가 너무 예쁜 수만리커피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