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광주신가DT점(신가동)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스타벅스 광주신가DT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신암DT점에 가려했는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항상 DT점에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광주 광산구 목련로 335 / 신가동 706-1



광주 스타벅스 중에서는 주차장이 정말 큰 편에 속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뒷편에도 주차장이 넓게 있더라구요. 그만큼 사람도 많았습니다.


▶외관 사진입니다. 멀리서도 잘 보이는 사이렌 마크와 DT입구 입니다. 저도 내비를 찍고 갔는데 가기 전에 이미 보이더라구요.


▶1층에도 좁지만 이렇게 테라스가 있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기까지 꽉 찰듯해요.


▶DT점에는 DT전용 텀블러가 나온다고해요. 저도 원래 몰랐다가 텀블러를 사려고 알아보는 도중에 DT점에만 나오는 스탠리 + 스타벅스 콜라보 텀블러가 있다고 하는데, 너무 잘나가고 입고도 안되서 거의 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1층도 생각보다 많이 넓습니다. 긴테이블도 2개나 있구요. 창가쪽 테이블도 정말 넓었습니다.


▶2층은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구요. 주차장에 차를 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매우 넓어서 그런 걱정은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게 벽면쪽 소파 테이블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2층에도 테라스가 넓게 있어서 왠지 제주도 애월DT점이 생각나더라구요. 하지만 뷰는 그닥이라는ㅎㅎ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참고로 막혀있었습니다. 전 혹시나 루프탑도 있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래 있으려고 작정하고 맥북이랑 아이패드까지 들고 나와서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벤티사이즈, 허니자몽 블랙티 벤티사이즈 시켰습니다^^


▶광주 신가DT점은 그래도 DT점 중에서는 정말 넓어서 자리도 넉넉하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테라스 자리에도 꼭 와봐야할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