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2019년 애플 신제품 출시 루머 정리!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애플은 신제품에 대한 루머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애플이 출시할만한 신제품에 대한 루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루머는 루머일뿐 즐겁게 봐주세요.


첫 번째,


아이폰SE2 이야기입니다. 작년에도 아이폰SE2에 대한 루머는 넘쳐났고 실제로 케이스라고 하며 유출도 됬지만 출시되지 않아 실망만 주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로 루머가 돈다는건 출시예정이 아니었더라도 만들어야 할 정도로 SE2에 대한 관심이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SE2에 대한 출시 루머는 3월로 예상하고 있으며. 디자인은 노치디자인과 기존 각진 디자인을 함께 보유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사실 루머가 아닌 바람같기도 합니다. 잡스형님의 마지막 유작과 지금 잘나가고 있는 노치디자인의 조합은 말이죠. 성능은 둘째치고 SE2가 보급형이라면 가격을 잡아야 할텐데, 올레드보단 LCD를 갖추고 나오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


iOS13 이야기입니다. iOS13은 당연히 나오는 거지만 어떤 기능이 포함되었나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가장 큰 이슈는 다크모드입니다. 맥OS 모하비에서 대성공을 이룬 다크모드를 지원해주라는 바람이겠죠?! 또한 이미 아이폰, 아이패드 앱들도 다크모드를 많이 지원하고 있으니까요.


세 번째,


에어팟2 이야기입니다. 에어팟2 출시를 기다리고 기다리다 지쳐 에어팟1을 구매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제 재고떨이를 다 했으면 이제 에어팟2가 나올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에어팟2에 대한 루머는 여러가지 색상이 출시된다는 것'헤이 시리야'의 기능이 탑재되어 더블탭을 하지 않고도 시리를 부를수 있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네 번째,


아이패드 7세대 이야기입니다. 아이패드 6세대가 작년 2018년도에 완전한 보급형, 교육형 모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애플펜슬을 지원하면서 가격과 성능, 가성비를 제대로 잡았는데요. 올해 7세대가 출시된다고 해도 이러한 교육시장을 겨냥한 보급형 모델은 여전히 유지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지금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디자인처럼 각진 디자인이면 정말 땡큐인데 말이죠.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각진 디자인, 페이스아이디, C타입, 애플펜슬 2세대를 모두 지원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


아이패드 미니 이야기입니다. 정말 출시될때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사랑하시는 유저들이 정말 많은데요. 크기에 대한 만족감이 정말 크죠. 다른건 바라지도 않고 칩만 교체해서 성능 업그레이드만 되서 나와도 정말 감사히 구매할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자체를 프로페셔널한 목적으로 사용하지는 않으니까요.


여섯 번째, 


아이맥 이야기입니다. 2018년도에는 맥북프로, 맥미니, 맥북에어에서 큰 변화가 있어서 올해는 아이맥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꽤나 있을것으로 루머가 도는데요. 디자인도 정말 오래된 디자인이고 생각보다 아이맥이 예쁘지만 베젤이 정말정말 두껍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이맥이 새로 풀체인지가 될 것이고 베젤을 최대한 줄이며 페이스아이디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정말로 페이스아이디는 아이맥에 정말 특화된 기능인것 같습니다. 항상 앞에 앉아서 사용하니까요. 또한 베젤을 줄인다면 같은 크기이지만 25인치까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곱 번째,


맥프로 이야기입니다. 맥프로도 아이맥과 같이 나올때가 되었습니다. 2018년도에 맥북프로, 맥미니, 맥북에어가 나왔으니 말이죠!


여덟 번째,


매직키보드 이야기입니다. 매직키보드가 나온지도 정말 오래되었죠. 그래서 터치바를 탑재한 매직키보드가 출시되지 않을까라는 루머와 디자인예상들이 돌고 있는데요. 실질적으로는 불가능해보이지만 아이맥이 새로 나온다면 함께 유선으로든 터치바가 탑재된 키보드가 출시되지 않을까도 예상해 봅니다.


아홉 번째,


애플제품은 아니지만 울트라파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울트라파인이 나온지 정말 오래되었죠. 애플 시네마디스플레이를 대체한 정말 엄청난 제품인데요. 요새는 팔지도 않습니다. 특히나 4k같은 경우에는 22인치의 정말 작은 모니터인데요. 아이맥이 새로 출시되서 베젤이 줄어들고 인치가 25인치까지 늘어난다고 한다면 엘지 울트라파인도 25인치로 크기가 커져서 출시되지 않을까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성능이 엄청 향상된 맥미니가 이미 출시되었으니까요.


열 번째,


맥북프로, 아이맥프로, 아이폰은 마이너한 업그레이드와 살짝의 성능 향상 이야기만 있지 새로운 제품 출시에 대한 루머는 없네요. 또한 뉴맥북 12인치 제품도 성능상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지만 칩 개발이 없는 것으로 보아서 업그레이드가 없을것이라는 전망들이 있습니다.



애플에 대한 관심과 기대도 크니 그만큼 루머도 많고 루머를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고 즐거운 것 같습니다. 출처도 정확하지 않은 루머들이기 때문에 그냥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 글이 성지글이 될 수도 있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