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지식] 중고폰 확정기변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저번 글에서 중고폰을 구매하실때 유심기변이 아닌 꼭 확정기변이 가능한 핸드폰을 구매하라고 추천을 드렸는데요. 그렇다면 확정기변이 가능한 핸드폰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올린 유심기변과 확정기변의 차이점에 관한 글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우선 SKT티월드 > 다이렉트샵 > 공기계/중고폰 개통으로 들어가 주세요. SKT회원이 아니더라도 조회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SKT 중고폰 개통신청을 눌러 주세요!


회원이시면 회원으로 주문하기, 비회원이시면 비회원으로 주문하기 클릭!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간단하게 이름과 휴대번호만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고폰 모델명, 기기 일련번호는 휴대폰의 설정에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유형은 선택약정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신청하기를 눌러서 개통이 가능하다고 나오면 확정기변이 가능한 중고폰입니다. 신청이 불가능하다고 나오면 확정기변이 불가능한 폰입니다.


유심기변이 가능한 폰은 믿을수 있는 상황(가족, 친구 등)이라면 괜찮겠지만 중고나라 등의 사이트에서 모르는 분들에게 구입하는 경우에는 큰 위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확정기변이 가능한 폰인지 확인하신 후에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확정기변이 가능한 폰이면 간단하게 대리점에 가셔서 확정기변을 해주라고 말하면 해주십니다. 유선으로도 가능하지만 귀찮은 부분이 많기 때문에 대리점 가셔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