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매월동 카페 - 흄(Hoooom)


카페여지도 13번째 카페 흄(Hoooom)은 광주 매월동 건강랜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전평제가 있어서 커피를 마시며 전평제 호수 주변을 산책하기도 좋구요~

서구 풍암지구 옆에 위치해서 롯데아울렛과 롯데마트 등 쇼핑을 하기도 좋구요~

광주월드컵 경기장에 들르기도 좋습니다~

또는 극락교 아래에서 영산강 주변을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광주 서구 전평길 39



카페 흄은 주차장도 매우 넓게 있어서 차를 가지고 드라이브를 하며 가기에 딱 좋습니다!



우선 외관 사진과 바로 앞에 위치한 전평제 사진입니다~

2층에 테라스도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바로 앞에 전평제에 산책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추천합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가득합니다~

특히 컵 종류의 소품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렇게 곧곧에 컵 소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여기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지나다니는 사람분들 구경도 하고 전평제도 바라보고 햇살도 받으며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추워지면 밖에 못 앉을것같네요.



메뉴 사진입니다~정면에서 안찍어서 잘 안보이네요!

확대해서 보셔요~

여기는 특별한 메뉴보다는 무난한 메뉴들이 있구요~ 가격은 생각보다 높네요.

자리값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오랜만에 단게 땡겨서 모카 프라페와 여자친구는 바닐라라떼를 시켰습니다!



밖에 있다가 조금 추워서 들어왔습니다~

이번에는 2층에 앉아봤는데요 2층은 테이블도 매우 크고 넓어서 여유롭게 따뜻했습니다.



이렇게 큰 테이블과 테라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할로윈과 관련된 가랜드와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반대쪽으로 나가보니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추가로 저희가 앉았던 야외 테이블과 제 숏다리 여자친구!


서구 풍암지구와 가까운 매월동 흄에서 전평제를 거닐며 가을을 느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