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상무지구 카페 - 파더스베이글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파더스베이글 정말 좋아하는데요. 항상 진월동까지 파더스베이글을 먹으러 갔었는데, 가까운 상무지구에 파더스베이글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광주 서구 시청로 67 / 치평동 1218-1



▶상무지구 CGV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정말 쉬운데요. 주차도 CGV건물에 주차를 하시면 파더스베이글에서 주차도장을 찍어주셔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부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파더스베이글은 우선 베이글을 먼저 골라야합니다. 참고로 저는 옥수수 베이글을 가장 추천하는데요. 옥수수라서 그런지 적당히 단맛도 나고 제일 부드러운것 같습니다.



▶자리가 생각보다 정말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그래서 먹고 갔습니다. 파더스베이글 특성상 흘리기 정말 쉬운 음식이라서 안정적으로 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메뉴사진입니다.



▶저희가 시킨 옥수수 베이글에 수제버거 샌드위치, 크림치즈 베이글에 연어 샌드위치입니다. 음료는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천 메뉴!!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전 베이글 종류는 여러가지 중에서도 옥수수 베이글이 최고인것 같아요. 제일 달고 제일 부드러운 맛입니다. 2개를 먹어도 솔직히 옥수수 베이글만 2개를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또 제일 잘 팔려서 보기 힘들더라구요. 혹시나 옥수수 베이글이 없다면 추천하고 싶은 베이글은 크림치즈 베이글입니다.


내부는 개인 취향이 크겠지만 전 연어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고, 그 다음은 에그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던것 같아요. 위에서는 수제버거 샌드위치를 먹었지만 제가 원하던 그런 불고기버거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