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나주 광주근교 카페 - 카페 윤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여자친구와 원래 군산을 갈까 하다가 가까운 나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너무 추웠는데, 오늘은 날씨가 꽤나 풀렸더라구요. 나주 하얀집에 곰탕을 먹으러 갈 생각으로 주변 카페를 찾아보았는데, 카페 윤,뜰이라는 엄청나게 예쁜 카페를 찾아버렸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시 금성관길 52



나주 혁신도시 방면이 아닌 동신대학교 방면에 위치해 있고 유명한 나주 하얀집과 가깝게 있습니다. 주차장은 주변에 많아서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층 모습입니다. 1층에는 테이블이 한개밖에 없어서 거의 주문을 하고 음료를 받아서 올라가야할 것 같습니다! 1층도 정말 모던하고 예쁘더라구요!



▶음료를 받아서 2층에 왔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너무 예뻐요. 식물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짙은 고동색 테이블들!!



▶이렇게 방이라고 해야하나 조금 분리된 공간이 있어서 여럿이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2개가 있었습니다 방이.



▶이렇게 바깥을 보며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창가로 보시면 테라스 자리도 바깥을 보고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갬성갬성하죠!! 이런건 정말 감각이 타고나야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같은 공간이지만 인테리어적으로 분리된 느낌이 들어요.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구석에도 알차게 자리가 있습니다!!



▶2층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오른쪽에는 방처럼 분리된 공간이 2개, 가운데에는 엔틱한 테이블 2개와 식물들, 그리고 건너편에는 느낌있는 적벽돌로 꾸며져있습니다.



▶테라스 자리도 알찼는데, 아직은 바람이 차서 패쓰!!



▶가장 중요한 메뉴 사진입니다. 브런치 메뉴도 정말 유명한것 같아요. 저희는 하얀집을 가기로 해서 패쓰!!



▶브런치 메뉴에 대한 사진들도 있더라구요.



▶제가 시킨 바닐라빈 라떼와 레몬차입니다. 바닐라빈 라떼는 항상 빈드럭스가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카페 윤뜰의 바닐라빈 라떼도 쓰면서도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주에 정말 많은 카페들이 생기고 생겨나고 있는데요. 여기 카페 윤,뜰 정말 예쁘고 감성이 넘칩니다.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