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동명동 카페 - 오펜스커피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동명동에 너무 핫한 카페가 많아서 오펜스커피를 한번도 가보지 않았는데요. 이번 화순에서 오펜스 part2에 다녀와보고 너무 예뻐서 이 기세를 몰아 동명동에 오펜스커피도 다녀와보았습니다.


기존 화순카페 오펜스part2 리뷰는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광주 동구 동명로 25번길 6-2 / 동명동 200-104



▶동명동은 항상 주차걱정은 안했었는데요. 보통 서석교회나 동명교회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면 조금 걸어야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멀지 않은 거리라서 걸어갈만 한것 같습니다.



▶동명동 오펜스커피는 골목 안쪽에 있어서 유심히 보시면서 지나야 찾을수 있을것 같아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포토존도 있고 마당이 넓게 있더라구요.



▶마당에도 이렇게 예쁜 테이블이 있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패쓰!!



▶여기 오펜스커피는 화순 오펜스part2와는 느낌이 많아 달랐습니다. 화순은 조금 엔틱했다면 여긴 모던한 인테리어더라구요. 물론 엔틱한 소품들도 많았습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아서 걱정했는데 딱 저희가 앉을 테이블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저흰 이쪽 자리가 정말 예뻤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ㅎㅎ 여기 자리들은 바깥을 바라보며 앉는 자리인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편하게 앉을수 있는 소파 자리도 있구요.



▶저흰 이렇게 마당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전 여기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저렇게 진한 고동색의 테이블과 마샬의 조화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메뉴사진입니다ㅠㅠ 측면에서 찍은것밖에 없네요.



▶여자친구는 아몬드 크림모카 그리고 전 콜드브루 그린티 크림 라떼입니다. 메뉴도 화순 오펜스part2와는 많이 달랐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콜드브루와 녹차의 조화가 꽤나 맛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예쁘고 감성이 넘치는 카페 동명동 오펜스커피에 꼭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