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북구 연제동 카페 - 로제토(Roseto)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북구 연제동에 위치한 로제토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빛고을대로를 지나며 카페를 보고 언젠가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결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거리이기 때문에 옷을 따뜻하게 입고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광주 북구 빛고을대로 460 / 광주 북구 연제동 394-2



연제동에는 카페 무르익과 로제토 이렇게 크게 2개의 핫플 카페가 있는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매우매우 넓어서 전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로제토는 멀리서부터 외관과 정원이 정말 예쁩니다. 건물이 거의 드문 곳에 혼자 있어서 그런지 눈에 확 띄구요.



▶예쁜 정원을 지나 들어가면 오른쪽과 왼쪽으로 나뉘는데 오른쪽은 카페고 왼쪽은 이렇게 대관을 해주더라구요. 혹시나 단체나 비즈니스 차원에서 오시면 좋은것 같습니다.



▶오른쪽 카페로 들어가면 입구부터 이렇게 예쁜 찻잔들이 있습니다. 지켜보니 차 종류가 유명한데 정말 예쁜 잔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정말 천장도 높고, 넓직넓직 했습니다.



▶1층에도 테이블이 꽤나 많더라구요.



▶천장이 정말 높아서 계단을 3번이나 올라가야 2층이 있습니다. 2층은 정말 더더 예뻤습니다.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할 정도로 예쁘더라구요.



▶미술 작품과 소품들도 정말 많고 깔끔한 이미지에 의자도 정말 편했습니다. 저녁에 오니까 사람도 적고 조명도 예뻐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메뉴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이렇게 브런치 메뉴나 식사 메뉴들도 정말 많았는데, 피자를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희는 간단히 커피를 마시러 왔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유자차입니다. 번은 공짜로 주셨어요!!!!


정원과 내부 모두모두 예쁜 광주 북구 연제동 카페 로제토에 다녀와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