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이야기] 맥북에서 레트로 시계 화면보호기 설정하기(Fliqlo)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맥북, 맥미니, 아이맥 등을 인터넷에서 검색 또는 관련 사진들을 보시면서 아래와 같은 사진들을 많이 보셨을것 같습니다. 바로 Fliqlo라는 프로그램으로 화면보호기로 설정하여 맥북, 아이맥, 맥미니 등의 애플제품의 전시효과를 크게 올려줍니다ㅎ


▼Fliqlo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데요. 구글이나 사파리에서 Fliqlo를 검색하시거나 귀찮으시면 여기 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세요!


▼오른쪽 위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맥용/윈도우용 PC버전이 있구요, 아이패드, 아이폰용 iOS버전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폰에서는 화면보호기를 활용할 일이 거의 없으니 전 맥용으로 다운로드!


파인더로 가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어 줍니다. 최신 버전은 1.7.1이네요.


▼아래 빨간색 부분을 더블클릭 해주셔서 설치를 해주세요. 혹시나 설치를 눌렀는데,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 배포 프로그램이라서 설치할 수 없다고 팝업이 뜨면 여기 에서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설치를 완료하셨으면 시스템 환경설정 > 데스크탑 및 화면 보호기로 가줍니다.

▼그리고 화면 보호기 탭으로 가주시면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Fliqo를 화면 보호기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 보호기 옵션을 눌러주시면 12시간제/24시간제를 변경할 수 있고 크기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화면보호기 프로그램인 Fliqlo를 설치하셔서 맥북, 아이맥, 맥미니에 더욱 감성을 불어 넣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