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화순 광주근교 카페 - 오펜스part2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친구 뚱딴지와 화순 광주근교 예쁜 카페 오펜스 part2에 다녀왔습니다. 오펜스커피는 광주 동명동에도 이미 있는데요. 오펜스 part2라는 이름으로 화순에도 생겼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빨간색 공중전화 부스도 보고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전남 화순군 화순읍 학포로 2641-23



화순에서 예쁘기도 유명한 이양커피와는 다르게 화순 내에서도 상당히 광주근교쪽에 있어서 광주에서 방문하기에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고 이용대 체육관, 하니움 체육관 근처에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더라구요. 포레스트96과 수만리커피에 이어 오펜스part2도 너무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빨간색 부스와 파란색 오토바이가 인상적이더라구요.



▶외부도 깔끔한 이미지였는데, 들어가보면 더 예뻤습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콜드브루, 더치커피가 내려지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보았던 광천동의 업타운홀릭이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한 나무색보다는 이렇게 진한 고동색이 정말 예쁜것 같아요.



▶내부가 거의 모두 진한 고동색의 목재로 된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져 있어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밖은 정말 추운데 햇빛이 밝게 들어오고 진한 고동색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그런지 너무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구요.



▶넓은 창이 사방에 있어서 바깥이 잘보이고 바깥을 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논밭뷰!!



▶메뉴사진입니다. 이 외에도 빵과 케잌, 마카롱의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카운터 바로 옆에서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메뉴입니다. 뚱딴지 여자친구가 시킨 정말 뚱딴지 같은 메뉴 서번민트허벌과 이름도 어렵네요. 저는 콜드브루라떼입니다. 커피맛도 정말 굳뜨!!


동명동 오펜스커피를 다녀오신분이라면 여기 화순 오펜스part2도 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이름만 같지 전혀 다른 느낌의 오펜스를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광주 내에 지치신 분들은 광주근교 화순에 바람되 쐴겸 드라이브도 할겸 오펜스파트2에 다녀와보세요!!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