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대후문/분식/맛집] 신당명가 - 가성비갑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 대학생일때도 자주갔던 분식집이었는데 한동안 잊고 살다가 인스타에서 추천하는 글을 보고 생각이 나서 다녀왔습니다. 여전히 저렴한데 맛있고 특별한 맛이더라구요.


광주 북구 우치로 90번길 18



▶정말 오랜만에 전대를 갔는데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광주에 한개밖에 없던 서브웨이도 생기고 전대후문 안쪽에 스타벅스도 생기고 너무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바뀌지 않은 것 하나는 주차가 너무너무 힘들다는것!! 주말이었다면 북구청 주차장에 주차를 했겠지만 평일이라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ㅠ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오래된 맛집입니다. 간판 신당명가의 글씨체부터 말 다했죠ㅎ 전 대학교 다니던 시절인 2008~2011년까지 여러번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내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바뀌었더라구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정말 무슨 메뉴가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여러명이서 가서 저 메뉴를 다 먹고 싶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3가지인데요.



▶첫 번째는 오징어덮밥입니다.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요. 어제 오징어를 먹었어도 오늘 먹어야하는 맛입니다. 시그니쳐 메뉴와 같은.. 정말 맛있습니다.



▶두 번째, 탕수육입니다. 분식집에서 탕수육 소를 시켰는데 이렇게 많이 주십니다..정말 맛있어요. 소스가 최고입니다. 양이 많다면 탕수만두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말이 필요없는 라볶이!! 특제소스와 비법으로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무슨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역시나 여자친구 뚱딴지와 둘이 가서 2인 3메뉴 기본이죠!! 다 맛보아야하는 맛이기 때문에 3개 시켜서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정말 전대후문 맛집 신당명가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