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나주 광주근교 카페 - 카페 다화랑


이번에 소개드릴 카페는 광주근교 나주 카페 다화랑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 지금같은 가을날씨에 정말 강추합니다!!


전남 나주시 문평면 산호평산길 100 / 산호리 918 - 9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죠~

모두들 리버뷰, 오션뷰를 방문하실때 

카페 다화랑에서는 논밭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을 논뷰는 정말 아름답네요



벼의 색깔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카페 다화랑 내부 사진입니다.

식물과 화분이 정말정말 많구요~앞 마당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햇빛이 너무 뜨겁지 않다면 야외에서 햇빛을 즐기는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마치 식물원을 온듯한 지붕과 내부 모습입니다.

저렇게 통유리로 만들어져 있지만 안보이는 사이에 천으로 막아놔서 햇빛이 세게 들어오지 않습니다~



메뉴사진입니다. 꽃차 종류가 독특하네요!

다화랑 이름에 맞는 메뉴들인것 같습니다.





거울에 써진 내용처럼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의 하루가 별처럼 빛나길~



다화랑 이름에 걸맞는 많은 식물들입니다!



또 식물!!



숏다리입니다.

밖에 자리가 생겨서 헐레벌떡 나왔는데..

아직까지는 햇빛이 너무 쎄네요ㅎㅎ 사진찍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수목원에 온듯한 건물과 뒤에 소나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나오면서 찍은 감나무 사진~


너무 식물만 찍은것 같은데 너무나도 식물이 많습니다!

가을이 가기 전 꼭 나주 카페 다화랑 방문해보세요!!

많은 식물과 예쁜 논밭뷰가 마음을 힐링해줍니다!!!


ps 음료사진이 빠졌네요! 항상 먹는 아메리카노와 숏다리의 바닐라라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