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학동 카페 - 학동커피


안녕하세요!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예전 학동에 카페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위치를 찾아보았는데요. 그러면서 ?? 여기에 카페가 생겼다고 할 정도로 의아한 장소였습니다. 제가 세차를 하기 위해 자주 갔던 곳이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매우 유명해져 주차장도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식을 전달해주시고 그날그날의 메뉴를 알려주시기도 하셔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광주 동구 학동 854-8



예전에는 주차걱정을 하고 갔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마음이 편했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정말 이 골목에 이런 카페가 생길줄은 몰랐는데요. 하얀 건물의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전 저번에 눈이 올때 왔었는데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개인 카페이지만 정말정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너무 갬성갬성하지 않나요?? 그렇게 넓지는 않은 구조에서 정말 갬성적인 테이블과 소품들이 많아요.



하얀 공간 속에 원목의 테이블과 의자들도 너무 예쁘구요. 곳곳에 조명과 캔들워머가 너무 예쁩니다.




왠지 포토존같은 노란 소파입니다. 그리고 마샬 스피커와 아이폰se에서 나오는 음향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많은분들이 노래를 검색하고 계시더라구요.



사실 이걸 먹으러 왔습니다. 전 얼어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여자친구는 인스타그램에서 항상 보며 먹고 싶다고 외치던 생딸기우유입니다. 아메리카노의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맛에 놀라고 생딸기우유의 맛에 놀라고 안에 들어있는 딸기의 양에 한번 더 놀란 혜자스럽고 엄청난 맛이었습니다!!


저희 동네라서 극찬한게 아니라 너무너무 맛있어요!! 작지만 외관부터 내부까지 갬성갬성하고 메뉴의 가격과 맛까지 모두 잡은 학동커피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