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광주수완DT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완지구에도 가고 백종원 우삼겹 맛집 본가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일명 하얀스벅이라고 불리는 스타벅스 광주수완DT점에 다녀왔습니다. 백종원 우삼겹 맛집 본가는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487




주차장은 dt점이기도 하고 애초에 수완dt점이 커서 주차장도 넓지만 사람도 그만큼 많습니다. 원래는 이쪽 구역이 스타벅스 빼고 아무것도 없었는데, 요새는 갈비집, 서가앤쿡, 버거킹, 볼링장 뭐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놀이, 밥, 카페를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명 하얀스벅이라고 불리며 수완지구 방면은 하얀벽으로 되어 있고 뒤쪽 하남 방면은 벽돌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입구쪽을 제외하고 주차장 방면에 입구가 또 있습니다.



1층은 넓지만 테이블이 별로 없습니다. 대신에 큰 테이블이 있는데요. 전 이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단체로 오시면 아래쪽에 앉으셔서 눈치안보고 이야기도 할 수 있습니다. 긴 테이블이 2개 원형 테이블이 1개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타벅스 분위기는 항상 같은 것 같아요.




2층입니다. 2층은 스타벅스 특유의 벽에 등을 기대고 앉아서 노트북을 하기 좋은 좌석들이 많습니다. 많이들 이런 자리 아실거에요.



수완DT점의 매력은 이 테라스입니다. 수완지구가 훤히 보이는 테라스인데요. 날씨가 좋으면 정말 좋을텐데.. 추운건 둘째치고 미세먼지가 너무 심한것 같아요ㅠㅠ



수완DT점에 아쉬운점은 가보신 분들은 동의하실거에요.


첨단에서 수완지구 방향으로 가면 스타벅스 입구가 생각보다 헷갈려서 버거킹쪽으로 들어가신 분 분명 계실듯해요! 저는 그랬거든요ㅠㅠ


수완지구에서 첨단 방향으로 가면 유턴을 하려면 너무 멀리 가야해요ㅠㅠ 거의 첨단 쌍암점을 그냥 가야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쭈욱 가야 유턴이 가능합니다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