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서구 상무지구 카페 - 서플라이(SUPPLY)


안녕하세요!

카페여지도 8번째는 광주 상무지구 서플라이입니다.

서플라이는 창고형 카페로 담양에 본점이 있는데요~

동명동과 더불어 상무지구에도 생겼답니다.

동명동 서플라이보다는 상무지구 서플라이가 왠지 담양의 창고형 느낌을 더 잘 나타낸 것 같아요~


광주 서구 치평동 888-15



치평동 서플라이는 결혼식장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토요일 오전에 가면 

정말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다행히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창고형 카페의 특징을 잘 드러낸 것 같아요.

원래는 밖에 있는 원형의 물건도 테이블이라고 하네요.

의자도 있다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와서 의자를 모두 안으로 들여놓았다고 해요~



측면으로 돌아가보니 서플라이 특유의 포토존이 여기에도 존재합니다.



포토존 앞에는 야외 테이블과 넓은 공터가 있습니다.

왠지 빽빽하게 테이블이 있는 것보다 넓게 식물이 있으니까 조금 더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내부 사진입니다.

여기는 샹들리에가 정말 크고 너무 예뻤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외부로 연결된 비닐하우스 같은 곳도 있었습니다.

여기는 테이블이 엄청 길어서 모임이나 회의를 하기에 딱 좋겠더라구요.

양 옆에는 식물도 정말 많구요!



2층 사진입니다. 보이시나요?

의자와 테이블이 독특해요!

목욕탕 타일의 바닥과 의자가 있습니다. 따로 등받이는 없어서 오래 앉기에는 힘들것 같네요~

사진은 따로 없지만 2층에는 엄청 큰 거울이 있어서 포토존으로 딱 인것 같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서플라이 시원한 더치 아메리카노입니다.

아이폰x로 바꾸니까 음식사진을 인물모드로 찍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도심 속에서도 담양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상무지구 서플라이에 방문해보세요!!


PS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에 차를 주차해야하는데 따로 단속은 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