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수완지구/맛집] 본가 - 백종원 우삼겹 맛집


제주도에서 더본호텔 본가 프리미엄의 맛을 잊지못하여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광산구 수완동 1109



본가 광주수완지구점은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대신 수완지구가 차가 많이 막혀서 시간대를 잘 잡으셔야 할 것 같아요.



누가봐도 백종원형님의 식당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사진



여기 본가 수완지구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놀이터도 있더라구요. 아이들 데려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녁시간대에 맞춰서 갔는데 사람들이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광주에서는 인기가 별로인가..



메뉴판 사진입니다. 가장 유명한 우삼겹!! 우삼겹 말고도 본가모둠도 유명하다고 해요. 고기를 부위별로 주고 새우까지 준다고 합니다.



특히 여기 본가 수완지구점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특선이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삼겹 정식, 옛날불고기 정식, 본가비빔밥, 본가갈비탕 등 점심 메뉴로 적절한 메뉴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기본 상차림에 우삼겹이 나왔습니다. 야채쌈을 정말 많이 주시더라구요. 여기에는 없지만 본가 프리미엄 더본호텔점에 따르면 파절이와 짠지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써져있었죠!!



저번에 못먹었던 냉면도 시켰구요!!



우삼겹은 양념이 된 소고기라서 그런지 불판이 금방 타버립니다. 그래서 그런지 항상 직원분이 옆에서 대기하시면서 바로바로 갈아주셔요. 전 2개 구웠는데 바로 갈아주시길래 너무 부담스러웠지만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우삼겹을 찍어먹는 특제소스입니다! 정말 바쁘더라구요. 고기도 구워야하고 상추쌈에도 먹고, 파절이에도 먹고, 짠지에도 먹고, 백김치에도 먹어야하고, 냉면에도 같이 먹어야하고, 소스도 찍어야하고 먹는 방법이 너무 다양해서요!



저번에는 비벼먹는 차돌된장찌개를 시켰었는데 이번에는 떠먹는 차돌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존맛!!



본가는 전통 재래식 된장을 사용한다고 해요.. 어쩐지 맛있더라는..


이렇게 먹어도 4만원이 안나옵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었는데요. 너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본가 수완지구점에 꼭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