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사용 꿀팁] Magnet(마그넷)앱 사용방법 및 단축키(맥북 멀티태스킹 앱 추천)


맥북이나 아이맥을 구매하면서 가장 먼저 다운로드받는 앱 중에 하나입니다. Magnet앱은 유료어플이지만 저렴한 가격인 1,200원이고 그래서 그런지 유료어플 중에서는 오랜 기간동안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무려 파이널컷을 이기고 말이죠. 마그넷 앱을 이용하면 작은 맥북 화면에서도 버리는 공간 없이 잘 활용하여 멀티태스킹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별다른 사이트 접속 없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00원 유료어플입니다.



다운로드받은 후 바로 사용가능한게 아니라 시스템 환경설정 >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 손쉬운 사용에 가서 마그넷어플을 활성화시켜주어야 백그라운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그넷앱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며 이미 많은 설명들을 들을 수 있고 이 내용으로도 충분합니다.



이렇게 1분할, 2분할, 3분할, 4분할로 화면을 나누어 멀티태스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도 가능하고 말이죠!!



실제로 화면을 조정해보았습니다. 마우스로 윈도우창을 드래그해서 마우스를 위쪽, 왼쪽으로 가져가기만 하면 가능합니다.



마우스를 왼쪽 모서리, 오른쪽 면에 가져가면 이렇게 되구요.



왼쪽 면, 오른쪽 아래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이렇게 변경됩니다.



마우스로 실제로 드래그해도 윈도우창을 변경할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위 마그넷 앱을 누르면 나오는 단축키를 외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축키도 막상 복잡한 것 같지만 순서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만 외우면 모두 외울 수 있을정도로 쉽습니다. 


컨트롤 + 옵션 +키보드 조합입니다. 


마그넷앱은 정말 필수어플인 것 같아요. 1200원이 절대 아깝지 않더라구요. 저도 이 마그넷앱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