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소이믹스 알루미늄 마우스패드 사용후기


맥북프로 2015년형을 구매하고 관련된 악세사리들을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실버의 알루미늄이 예쁜 2015년형 맥북을 위해서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를 구매하였습니다. 갓팡에서 구매를 해서 바로 다음날 마우스패드를 수령했고 바로 개봉을 하였습니다!


알루미늄 마우스패드의 장점은 예쁜 디자인 뿐만아니라 단단한 재질이기 때문에 이불같은 푹신한 곳 위에서도 마우스패드를 두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박스부터 이미 슬림하더라구요.



모델명은 SOME5(Silver)네요. 실버색상과 블랙색상 총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맥북과 딱 어울리는 색상인데요. 정확히 색상이 같습니다. 실버라고 막상 사고 보면 거의 그레이에 가까운 색상이 많은데, 이 제품은 맥북과 정확히 같더라구요.



저의 손과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 마우스패드 구매하실때 많이 실수하시는 부분이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구매해서 정말정말 큰 경우가 있는데요. 

소이믹스 알루미늄패드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가로 180 세로 240 높이는 3mm입니다. 무게는 0.28g이라고 하네요.



모서리부분은 레이저 컷팅이 되어 있어 깔끔한 아이패드 프로 2세대를 보는 것 같습니다.



뒤쪽은 실리콘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네요.



이 알루미늄 마우스패드가 좋은게 이불 위에서도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입니다. 깔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좋은데요. 푹신푹신한 이불 위에서도 이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를 이용하면 마우스를 이용하기 편합니다~



맥북프로 2015년형과 나란히 디피해봤습니다. 딱 예쁘지 않나요. 마우스가 조금 아쉽네요. 원래는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가 색상이나 디자인이 잘 어울려서 사려고 했는데, 크기가 너무 작아 불편하다는 평이 많아서 그냥 로지텍으로 샀거든요ㅠㅠ


디자인, 재질, 크기, 무게 모든게 마음에 드네요. 단지 알루미늄이라 겨울엔 좀 차갑습니다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