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델모니터 P2417H 개봉기 및 사용후기



맥북프로 2015년형 13인치를 구매하며 더불어 함께 사용할 델모니터 P2417H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델모니터 P2417H 모델은 4k 모델은 아니고 단순히 FHD 모델입니다. 레티나의 화면을 표현할 수는 없지만 저에게는 FHD만으로도 아직까지는 충분하더라구요. 물론 LG Ultrafine 4k 모델은 아직도 저의 꿈의 모니터입니다!!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종이박스를 열어보면 모니터를 꺼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써져있습니다. 먼저 헤드부분을 조립한 다음에 헤드를 모니터 뒷 부분에 붙여서 들어올리면 됩니다. 모니터만 들어올리면 화면을 잡아야하기 때문에 헤드를 먼저 조립하고 들어올리나 봐요.



안에도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제가 이 모니터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데, 스위블 기능입니다. 양 옆으로 좌우 회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앨리베이션 기능이 가능합니다. 앨리베이션 기능은 모니터의 높이 조절 기능입니다.



델모니터 특유의 피봇 기능도 가능합니다. 가로, 세로 화면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특정 유튜브를 볼 때 너무 좋더라구요.

하지만 막상 돌려보면 선이 좀 잡아당겨야해서 불편하기는 하더라구요. 계속 변환하기는 좀 귀찮았습니다.



뒷편 패널에는 DP 1.2, HDMI 1.4, VGA, USB 2.0 포트가 있고 측면에도 USB 3.0 포트가 2개 있어서 편리성을 확 주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델모니터 뒷면 패널에 DP 와 HDMI를 모두 연결해서 DP는 윈도우 피씨에 HDMI는 맥북프로에 연결을 해서 쓰고 있습니다. 모니터 내에서 설정을 통해 출력포트를 설정해서 바꿀수있기 때문에 맥북과 윈도우 모두 쓸 수 있어서 편한것 같습니다.


4k까지 필요없는 분들은 델모니터 P2417H도 추천드립니다. 앨리베이션, 피봇, 스위블, 다양한 포트 등 다양한 기능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디자인은 덤이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