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동구 동명동 카페 - 블루웨일(스콘이 맛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동명동에 예쁜 카페가 있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이제 생긴건 아니구요. 동명동을 잘 안가서 제가 이제서야 간겁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수도 있습니다!


광주 동구 동계천로 169-3 / 동명동 45



동명동 서석교회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걱정은 절대 없구요. 대신 블루웨일은 조금 골목쪽에 있기 때문에 유심히 보면서 지나가셔야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 찾아가는데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네요.



골목 쪽에 보시면 안쪽에 이렇게 예쁜 건물이 있습니다. 지나치시면 안되요!



여기 골목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조명도 예쁘고 벽도 빈티지해서요.



여기 동명동 블루웨일은 스콘이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종류도 많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 중에서 애플 시나몬 스콘을 시켰습니다.



밀크티도 따로 팔고 있습니다.



1층의 모습입니다. 큰 소파는 강아지가 이미 차지해버렸네요. 저 강아지 저 볼때는 신경도 안쓰더니 여자손님분들 오시니까 졸졸 따라다니더라는..



계단을 올라가면 2층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좁아서 그런지 2층에 사람들이 조금 있으니까 너무 시끄럽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내려왔습니다. 여기 블루웨일은 모던한 인테리어도 정말 예쁜데 천장에 있는 천이나 계단 쪽에 쇠창살이 예쁘네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가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동명동 보통 4~5천원인데 말이죠!



저희가 시킨 애플 시나몬 스콘과 아이스아메리카노, 빨간물이라고 부르는 히비스커스입니다. 


동명동 블루웨일에 가보시면 꼭 스콘 드셔보세요! 부드러우면서 바삭바삭하고 위에 있는 사과잼과 시나몬이 너무 맛있습니다!! 강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