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중문/맛집] 본가 프리미엄 - 더본호텔, 백종원식당


안녕하세요!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제주도 중문 색달동의 맛집 본가 프리미엄입니다. 본가 프리미엄은 백종원형님이 개발한 우삼겹 맛집으로 흑돼지 등 제주도 특유의 음식들도 많습니다. 특히 본가는 백종원의 더본호텔의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더본호텔에 투숙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주차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또한 더본호텔에 투숙하시면 본가 20프로 할인 쿠폰을 줘서 더욱 저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둘이서 배터지게 먹어도 4만원이 안넘더라구요.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8 / 색달동 2138 지하1층



호텔 내에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고 중문관광단지에서도 매우 가깝습니다. 칠돈가도 좋지만 더본호텔에 있는 본가 프리미엄에서 흑돼지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확실히 호텔에 있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깔끔하고 충분히 넓습니다.



원래는 흑돼지 오겹살을 먹으려고 갔었는데 알아보니 본가는 우삼겹을 무조건 먹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우삼겹을 시켰습니다.ㅎ 물론 제주도 가서 흑돼지를 아에 안먹은게 아니라 바로 다음날 흑돼지 전문점인 다다익고에 갔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종이로 우삼겹에 대한 설명이랑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차돌된장찌개랑 버섯모듬구이를 추가로 시켰는데 딱 좋더라구요. 특히 차돌된장찌개는 너무맛있었습니다. 비벼먹는 밥을 따로 주구요.



우삼겹을 먹는 방법에 두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한가지 찍어봤는데ㅎㅎ 정말 입맛떨어지게 찍었네요..정말 음식 블로그하시는 분들 사진찍으시는거 보면 리스펙합니다.


제주도에 수많은 맛집이 있지만 친절은 기본에 맛과 가격 모두 잡은 더본호텔의 본가 프리미엄에 꼭 방문해보세요!! 모두들 만족하실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