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요이치 블루투스 욜로 셀카봉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열심히사는사람입니다. 

제주도 여행에 앞서 써패스아이 셀카렌즈와 함께 요이치 욜로 셀카봉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정확히는 YSS-WT300(블랙) 모델입니다. 알아보니 요이치 욜로 셀카봉이 1, 2, 3세대 모델이 나왔고 뒤로 갈수록 편리해지고 더 견고해졌다고 해요. 하지만 전 일회성으로 구입을 하는거라 가장 저렴한 1세대를 구입하였는데, 충분히 만족하며 여행을 하였습니다.그럼 자세히 장점과 단점에 대해 써보도록 할게요.



장점1. 사이즈와 무게, 디자인이 적당합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 유별나지도 않으며 가장 길게 늘려도 무게가 크지 않아 충분히 들고다닐만 합니다. 무게는 152g이라고 하네요.



장점2. 핸드폰을 꽉 잡아줍니다. 충분히 안정성을 느낄수 있을정도로 말이죠.


장점3. 핸드폰을 가로, 세로로 모두 거치가 가능합니다. 회전을 통해서 말이죠.


단점1. 핸드폰을 잡아주는 부분이 힘으로 늘려야 합니다. 요새 나온 셀카봉을 보면 찰칵하고 끼우는 제품들이 새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힘을 많이 요구하지도 않구요.


단점2. 핸드폰을 정 가운데로 끼우면 스피커나 전원부분을 누르게 되서 살짝 옆으로 끼워야 합니다.


단점3. 세로로 거치할때 아래부분을 잡아서 돌려야해서 조금 불안한 모습입니다.



모두 늘렸을때의 모습입니다.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지지가 잘됩니다. 지지용량은 1.5kg정도 버틴다고 하네요.


단점4. 길이가 최대 60cm라서 허리 아래 높이입니다. 그래서 전신 사진을 찍는 경우 아래서 위로 보는 각도가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단점5. 아래 다리가 짧아서 그런지 바람이 살짝만 불어도 너무너무 불안합니다. 내 소중한 아이폰X



장점4. 이렇게 늘려서 잡고 셀카를 찍을때에는 무게도 정말 가볍고 견고해서 단점이 전혀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이쪽에 보면 카메라 버튼이 있는데요.



장점5. 블루투스를 통해서 연결을 하고 한번 연결을 해두면 리모컨 전원만 키면 자동으로 연결이 된다. 이게 정말 편리합니다. 마치 에어팟같은 느낌


장점6. 탈부착이 가능해서 멀리 10m가 넘는 거리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장점7. 건전지가 아닌 충전방식이라서 배터리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이치 욜로 셀카봉 1세대에서 3세대로 갈수록 더 견고해지고 아래 다리부분이나 늘어나는 길이가 더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일회성이거나 라이트한 셀카봉이 필요하시다면 요이치 욜로 셀카봉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