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중문/중국집/맛집] 도두반점 - 더본호텔


백종원 중국집을 하면 홍콩반점0410이 떠오르는데요. 하지만 홍콩반점0410 외에도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백종원 중국집이 있습니다. 바로 도두반점인데요. 도두반점은 제주공항쪽에 1개 그리고 중문 더본호텔 내에 1개 이렇게 총 2개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더본호텔 내에 있는 도두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8 / 색달동 2138 호텔더본 지하 1층



주차장은 매우매우 넓고 더본호텔 내에 있는 도두반점은 투숙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들어가서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우삼겹으로 유명한 본가와 백다방이 있고 건너편에는 백종원 흑돼지집인 다다익고도 있습니다.



백종원 호텔 더본호텔에 묵으면서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는 메뉴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지하 1층을 다니면서 도두반점을 보고는 저는 제주도까지 와서 중국음식 먹기는 좀 그렇다 하면서 춘심이네, 칠돈가 이렇게 다녀오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가기는 싫고 그냥 도두반점 가자 하고 다녀왔습니다.ㅎㅎ



내부는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중국풍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입니다.



원래 백종원형님의 식당 앞에는 항상 백종원형님 사진이 크게 걸려있던데 여기는 사진이 없길래 저는 그냥 제휴식당인줄 알았습니다.



여기 도두반점 인 더본호텔은 단무지나 양파같은 밑반찬이 셀프에요. 그래서 마음껏 눈치 안보고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남길정도로 많이는 안되겠죠.



의자도 중국풍입니다.



저희가 시킨 도두짬뽕과 탕수육(소), 볶음밥입니다. 여기 도두반점은 오징어만 제외하고 모든 돼지고기는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한다고 써져있더라구요. 또 저희는 도두짬뽕을 먹었는데 흑돼지 몸짬뽕이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나중에 알았다는..


더본호텔에 묵으면 다양한 할인쿠폰을 주는데 아쉽게도 도두반점 쿠폰은 주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아쉬웠는데 막상 먹어보니 다른 어떤 중국집보다 저렴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격이더라구요. 할인쿠폰이 없어도 충분히 저렴했습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다 싶을 정도로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요. 제주도에만 있는 도두반점에 가셔서 몸을 녹여보세요!! 칭타오도 한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